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활동상

감문의 봄은 유난히 푸르고 밝고 튼튼하다. 특히 지역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화사함과 미소가 넘쳐난다. 매년 봄이면 감문농협에서 지역민과 조합원을 위한 큰 잔치를 열기 때문이다.

 

 

2010년부터 해마다 진행해 온 하나로 마트 할인행사와 원로 조합원을 위한 경로잔치 및 조합원 결의대회 와 위안 행사가 2018년에도 어김없이 열려 조합원들의 큰 호응과 성원을 얻었다.

 

 

감문농협 2018년 조합원 한마음전진대회 및 하나로마트 할인행사가 13일 감문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소통으로 화합하여 사랑받는 감문농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7년 조합사업 이용 우수영농회와 우수조합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여 조합원의 단결과 화합 및 조합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조합원 모두가 감문농협의 주인이라는 의식으로 감문농협의 모든 사업에 조합원들이 참여하고 적극 이용하겠다는 조합원 농협사업 전이용 결의문을 채택하여 감문농협의 발전에 모두 같이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조합원 노래자랑과 유쾌한 이벤트, 푸짐한 경품, 정성 가득한 음식을 준비하여 조합원과 소통하고 조합원과 함께 어울리며 하루를 마음껏 즐기고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감문농협에서는 4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감문농협 하나로마트 본점과 지점 등에서 대대적인 마트 할인행사를 통해 농협수익의 조합원 환원과 하나로마트의 이용활성화를 유도했다.
 

 

김한주 농협 김천시지부장은 축하의 인사를 통해 알찬 경영으로 조합의 발전과 조합원의 실익을 증대시키고 가족같은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는 감문농협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나아가도록 많은 도움과 협조를 바란다고 인사를 했다.

 

 

신형철 감문농협 조합장은 내실 있는 투명경영으로 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늘 대회를 계기로 더욱 화합하고 농협사업의 전이용을 해 주시가 바랍니다.”라고 했다.

 

 

이철우 국회의원은 “3선 국회의원에 이어 이번에 도지사 후보가 되도록 도움주신 고향마을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은혜에 누가 되지 않을 것이며 경북도를 발전시키고 도민을 걱정하는 사람이 되도록 끝까지 성원 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이 제 가격을 받을 수 있고, 김천농산물이 세계 곳곳으로 수출되어 농업인들이 부자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를 했다.

 

 

아울러 도의회 나기보 농수산위원장, 시의회 김세운 부의장, 진기상 시의원, 송언석 자유한국당 김천당협위원장 등이 인사를 통해 시민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며 큰 절로 인사를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신형철 감문농협 조합장과 김석태 이사를 비롯한 이사와 감사, 임직원, 조합원 1,500여명이 참여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김한주 농협김천시지부장, 이기양 김천농협조합장, 하규호 직지농협조합장, 이용택 새김천농협조합장, 임영식 김천축협조합장, 정태희 대산농협조합장, 최한섭 조마농협조합장 등 인근농협 조합장들이 참여하여 감문농협의 발전을 기원했다.

 

 

아울러 이철우 국회의원, 박보생 김천시장, 나기보 도의회 농수산위원장, 배영애 도의원, 시의회 김세운 부의장, 진기상 의원, 김응규 전 도의장, 6.13 지방 선거 예비후보 및 출마예정자 등이 참석하여 지역민들에게 인사를 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