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활동상

김천 감문농협(조합장 신형철)에서는 조합원과 지역민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효행을 실천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 촬영행사를 진행했다.

 

 

감문농협에서 매년 진행하는 장수사진은 원로 조합원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으로 이루어지며 장수사진 촬영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 촬영은 감문이 고향인 김영록 대구사진작가협회장의 재능기부와 김천시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의 봉사로 진행되었으며 신형철 감문농협장과 김천시의회 김세운 부의장이 현장에 나와 어르신들을 안내하고 음료를 대접하는 봉사를 했다.

 

 

장수사진이 필요하지만 경제적 부담 등의 이유로 사진촬영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진행되는 감문농협 장수사진은 촬영한 장수사진 제작이 완료 되는대로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이날 장수사진촬영에는 50여명의 원로조합원과 지역 어르신이 참여하였으며 아들은 집에서 고이 간직했던 한복으로 갈아입고 머리와 얼굴을 예쁘게하여 사진을 촬영했으며 한복이 준비안 된 지역민과 조합원들은 현장에 마련된 한복과 의상으로 사진을 촬영했다.

 

 

이날 장수사진을 촬영한 한 원로 조합원은 그동안 차일피일 미루다가 사진을 마련 못했는데 너무 좋은 기회를 조합에서 주었다. 이제 사진을 마련하게 되었으니 마음이 든든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신형철 조합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효 나눔을 실천하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이 호응이 좋아 기쁘며 지역 사진작가와 봉사자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지역민과 원로조합원들을 보살피고 챙기는 데, 우리 조합이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