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활동상

조회 수 175

김천 감문농협에서는 감문포도의 우수성 홍보와 농산물 판로 개척 및 조합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하여 찾아가는 포도직거래 장터를 매년 열고 있다.



 



 

감문농협 산지 친환경 농산물 홍보 판매행사가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동 주민센터, 국회 도서관 앞, 리버타워 앞 등 3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감문 조합원들이 생산한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알리고 홍보하여 농산물 제값받기와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감문농협 신형철 조합장을 비롯한 농협 이사 등 임직원, 농가주부모임 임원 들이 동참했다.


 



 

아울러 감문농협 농산물의 우수성을 함께 알리고 홍보하기 위하여 송언석 국회의원,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서동완 농협 김천시지부장, 임창현 김천시서울사무소장, 국회사무국직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서울시민들에게 김천 농산물을 홍보했다.


 



 

이날 감문농협이 서울시민에게 공급한 포도는 거봉과 샤인 등 감문지역 최고의 포도를 엄선하여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매년 직판행사를 진행하면서 싸인 신뢰와 믿음이 돈독하며 이날 20박스를 한꺼번에 구입한 주부는 직거래 장터를 손꼽아 기다렸다며 김천 포도가 제일 맛이 있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감문농협 신형철 조합장은 조합원들의 수익에 조금의 도움이 된다면 언제 어느 곳이라도 농산물을 들고 나갈 것이며, 조합원이 좀 더 행복하고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조합원님들은 최고의 상품을 생산하는데 만 전념하시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세운 시의회 의장은 매년 감문농협 포도판촉행사에 참석해 보지만 우리 김천 포도가 믿고 살 수 있는, 또 사고 싶은 과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음을 확인했다. 시의회에서도 농민이 살아야 농촌이 살고, 농촌이 살아야 김천이 산다는 일념으로 부자농촌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감문농협 포도 직거래 행사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