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활동상

조회 수 136

김천감문농협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20171227185652.jpg
 

 

 

김천감문농협 신형철 조합장과 임직원 및 이사와 감사 등은 27일 오후 지좌동 베다니성화원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김천 감문농협은 매년 베다니성화원을 방문하여 원생과 아동들에게 실제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여 훈훈한 연말이 되도록 하고 있다.

 

 

2017122718572.jpg
 

 

 

수년째 이어지는 감문농협의 선행은 침체된 사회분위기와 점점 시들해 지는 이웃돕기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빛을 발하도록 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감문농협에서는 단순한 후원 물품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베다니 성화원 원생들이 활력 있고 건강하게 자라서 훌륭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쏟고 있다.

 

 

20171227185714.jpg
 

 

 

신형철 감문농협 조합장은 “연말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해마다 후원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나눔의 문화를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김천 감문농협은 지역 사회복지시설 후원 뿐 아니라 지역 영농회 쌀 나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떡국떡 나눔, 관내 경로당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사회의 따뜻한 복지실현을 위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