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활동상

김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13일 실시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당선자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14일 오후 김천시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한 당선증 교부식에는 감문농협 신형철, 금오산낙농축협 조명식, 구성농협 백복한, 대산농협 정태희, 직지농협 하규호, 아포농협 배성원, 새김천농협 신외철, 김천농협 이기양, 김천축협 김흥수, 조마농협 최한섭, 김천혁신농협 이성희, 김천시산림조합 신덕용 등 당선자와 가족, 친지, 지인, 조합이사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천시선거관리위원회 박치봉 위원장은 조합 발전을 위한 정책 선거로 정정당당히 경쟁하셨던 모든 후보자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이제 선거과정에서 있었던 대립과 갈등을 씻어내고 화합의 분위기에서 조합의 성장과 발전 및 조합원과 지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인사를 했다.



 


 

당선자 대표로 이기양 김천농협 조합장 당선자는 정정당당한 경쟁 속에서 낙선하신 모든 후보자님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낸다. 이제 조합의 발전과 조합원들의 권익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인사를 했다.



 



 

아울러 김흥수 김천축협 조합장 당선자는 조합원들의 조합 발전을 바라는 염원을 피부로 절실히 느꼈다. 앞으로 변화와 개혁에 앞장서 조합의 미래와 조합원의 행복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선거과정에서 나타난 갈등과 분열을 해소하고 서로 도와 조합의 발전을 위한 원동력으로 삼겠다.”고 인사를 했다.



 



 

한편, 이번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당선된 조합장은 2019321일부터 2023320일까지 4년의 임기를 수행한다.

 

 

< 조합장 당선자 당선증 교부식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