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조합장 인사말

조합장인사말

johabjang.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장 신형철입니다.
지난 3월 11일 조합장 선거에 많은 지지와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재는 비록 조합운영에 경험은 없지만 젊은 일꾼 신형철이가 전국농협 동일 그룹에서 경제사업 1등, 신용사업 1등, 지도사업 1등을 통하여 감문농협이 더 발전하고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금까지 전임 조합장들이 잘 이루어 놓으신 감문농협을 더욱 박차를 가해 발전시키며 투명 경영과 고부가가치 경영을 약속합니다.

 

선거 과정에서 조합원과 약속한 사항은 빠짐없이 임기 내에 실천을 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처음부터 한 번에 다하지 못하지만 작고 쉬운 일부터 큰 돈 들이지 않으면서 실속 있는 일부터 목표를 세워 하나하나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조합장으로서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조합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도 편달과 협조 있으시기를 부탁드리며 부족한 점에 대해서는 언제라도 충고의 말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새 출발을 하는 이 자리에서 우리 농협 발전을 위하여 몇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조합장 혼자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첫째로 농협사업을 전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작은 물건 하나 구입하더라도 내 농협의 발전이라는 것을 알아주시고 주인의식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둘째로 우리 감문지역은 포도와 참외가 많이 생산되는 지역으로서 모두 계통출하가 될 수 있도록 농협에 납품해 주셔야만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공판장과 도매시장에 출장을 통하여 소신껏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한 푼이라도 더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셋째로 전임 조합장께서 앞서 실천해 놓은 육묘사업과 농작업 대행사업 그리고 무인헬기 병충해 방제 사업도 조합원여러분들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사업은 조합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사업이며 반드시 성공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과 노력을 투자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임직원들과 혼연 일체가 되어 사무실 분위기도 웃음 넘치는 직장으로 바꾸고 이를 통하여 조합원들에게 더욱 친절한 농협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강요보다는 믿음으로서 지켜보는 젊은 일꾼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그 동안 보내 주신 지지와 성원에 거듭 감사드리고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새 희망을 드리는 농협을 만들 수 있도록 마음과 마음이 소통하고 땀흘려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문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신 형 철

위로